(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종합 쇼핑 플랫폼 ‘국카mall’(국카몰) 오픈 2주년을 맞아 연말까지 다채로운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이달 27일까지 주중 간 국카mall에서 구매 건당 3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즉시 할인이 가능한 ‘100% 행운 쿠폰’을 매주 화요일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발급일 포함 총 6일간 사용이 가능하다.

오는 25일까지 국카mall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계묘년 토끼해를 맞아 토끼 골드바(3.75g)(1명) △국카mall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되는 쇼핑 쿠폰(100명)이 경품으로 구성됐다.

겨울에도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골프장갑, 넥워머, 레그워머, 귀마개, 비니, 핫팩 등 따뜻한 방한용품을 국카mall 기획전에 마련했다.

방한용품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의 클럽 용품과 보이스캐디·골프버디 거리측정기도 이벤트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들은 상품 상세페이지 내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최대 10% 즉시 할인되며, 5만원 이상 구매 건은 최대 7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올해까지 국카mall 앱에서 총 10일 이상 출석 체크하면 5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 가능한 1만원 즉시할인 쿠폰, 총 17일 이상 출석 체크하면 3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 가능한 1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국카mall 쇼핑전용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한금융신문 정태현 기자 jt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