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IRP 대고객이벤트’ 실시…신규 가입고객 1110명에게 경품 제공

 

BNK경남은행은 오는 5월 31일까지 ‘IRP 대고객 이벤트(개인IRP로 「연금부자 될 결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개인형IRP 계좌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자동이체 기간 1년 이상 등록 후 1회 이상 이체된 경우) ▲개인적립금 100만원 이상 신규 가입(자동이체 등록 여부 무관) ▲퇴직금 1000만원 이상 수령 ▲타금융기관 개인IRP계좌에서 500만원 이상 BNK경남은행으로 계약이전 등 조건 가운데 하나라도 충족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순서에 따라 3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80명에게 치킨 모바일 상품권(2만원 상당), 1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BNK경남은행은 IRP 대고객 이벤트와 별도로 개인IRP 적립금으로 BNK자산운용ㆍ미래에셋자산운용ㆍ한국투자신탁운용ㆍ신한자산운용ㆍ키움자산운용의 TDF(Target Date Fund)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TDF 가입고객 사은행사’도 진행 중이다.

오는 5월 말까지 BNK경남은행 퇴직연금 가입 고객(DC/IRP)이 신규 및 추가납입 또는 보유상품변경 거래를 통해 TDF를 운용하게 될 경우 조건에 따라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행사 종료일 기준으로 ▲TDF 잔액 10만원 이상(자동이체 등록 필수) 또는 100만원 이상(자동이체 무관)인 고객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TDF 잔액 3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권 ▲TDF 잔액 5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이 해당 TDF 운용사 별로 각각 선착순 1000명까지 제공된다.

IRP 대고객 이벤트와 TDF 가입고객 사은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1600-8585)로 문의하면 된다.

신탁사업단 이정훈 단장은 “개인IRP는 직장인과 개인사업자를 위한 대표적인 절세 상품이며 풍요로운 노후를 꿈꾸는 고객들에게는 반드시 준비해야 할 필수품이다. 특히 올해는 연금계좌에 대한 세액공제 한도가 상향되는 등 세제 혜택이 확대돼 아직 가입하지 않은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 기간에 맞춰 가입하기를 희망한다. 절세 혜택과 경품 당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부는 지난해 말 소득세법 개정을 통해 개인IRP 납입액에 대한 세액공제 한도를 종전 700만원에서 900만원으로 상향함으로써 세액공제 혜택을 확대했다.

BNK경남은행은 현재 비대면 채널을 통한 IRP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퇴직연금 운용/자산관리수수료를 전액 면제해 고객의 금융거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