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임직원이 참여하는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위시드림(WE:SH DREAM)’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위시드림 캠페인은 창립기념일이 속한 3월 한달 간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대표 상품 ‘위시(WE:SH) 카드’의 슬로건인 ‘We Wish you happiness’의 의미가 담겼다.

임직원들이 한달 간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를 달성하면 전국 지역아동센터 소속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오는 5월에 소원 성취(위시드림) 비용을 지원하는 방식이다. 다음달 별도의 소원 공모가 진행된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캠페인으로 일상에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문화 정착과 함께 ‘걷기 기부’를 통한 저탄소 생활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우리 아이들의 소원이 꼭 이뤄지도록 전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일상 속 작은 관심이 누군가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과 생활 속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는 ESG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아동·청소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 정태현 기자 jt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