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라이프)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MY LIFS MY PRIDE’라는 슬로건으로 신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한라이프는 통합사 출범 3년차를 맞아 보험 경쟁력을 강화하고 생명보험업계 탑2 도약을 위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회사의 전략에 맞춰 자부심이라는 키워드를 설정, 소비자가 신한라이프를 접했을 때 느낄 수 있는 보험 본연의 가치를 표현했다는 설명이다.

영상에선 소비자는 한명의 설계사를 만나지만 그 뒤엔 다양한 분야의 수많은 신한라이프의 전문가가 있다는 내용이다.

배형철 신한라이프 고객전략그룹장은 "고객이 신한라이프를 선택한 것이 FC와 임직원의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캠페인은 이날부터 유튜브, 네이버, TVING 등 온라인과 CGV 극장, 전국의 옥외 전광판과 버스, 지하철 광고 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대한금융신문 박진혁 기자 pjh@kbank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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