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휴가철을 맞아 해외 현지 이용 시, ‘트래블플레이’에서 최대 6%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트래블플레이는 신한카드의 해외 이용 혜택을 한곳에 모은 플랫폼이다. 해외 이용 특별 프로모션부터 항공권, 숙박, 면세점 할인, 해외 현지 가맹점 혜택을 비롯 원화결제 차단, Self FDS 등 안전한 해외 이용 서비스까지 여정에 따른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는 9월말까지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Visa △Master △JCB(URS) △Amex(S&) △UPI 브랜드의 신한 신용카드로 총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최대 10만원까지 1% 캐시백해준다.

국제 브랜드 카드별, 해외 이용 국가별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신한 Visa카드를 2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원까지 1%를 추가 캐시백해준다.

신한 Master카드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기간 내 누적 이용금액별로 △200만원 이상 이용 시 20매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 이용 시 10매 △3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 시 5매를 제공한다.

신한 JCB카드(URS포함)를 일본에서 이용할 경우, 월 누적 이용금액별로 10만원, 이벤트 기간 최대 30만원까지 캐시백이 제공된다. 월간 누적 이용금액이 △10만엔 이상일 경우 10만원 △5만엔 이상 10만엔 미만은 5만원 △3만엔 이상 5만엔 미만인 경우 3만원을 캐시백해준다. 이벤트 기간은 이달 10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미국에서 신한 Amex카드(S&포함)를 사용하면 이용금액의 최대 4%까지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오는 9월말까지 미국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300달러 이상 누적 이용 시 모든 Amex카드에 대해 2% 캐시백을 2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하며, 신한 Amex Air One, 더베스트T, 언박싱 카드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2% 캐시백을 추가 지급한다.

중국 여행의 경우 오는 10월 8일까지 신한 UPI카드를 사용하면 총 10만원 한도 내에서 5% 캐시백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중국 여행 시 신한 UPI카드로 이용한 금액의 6%까지 캐시백을 받은 후, 일본에서도 신한 JCB카드로 최대 30만원과 1%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트래블플레이의 ‘트래블 파티팩’에서 한번만 이벤트에 응모해도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응모 후 이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혜택이 제공된다. 원화결제 서비스 이용금액과 체크·법인·BC·선불·기프트카드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사항은 신한pLay(신한플레이) 내 트래블플레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한금융신문 정태현 기자 jt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