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올저축은행)
(사진=다올저축은행)

다올저축은행이 6개월간 최고 연 4.3%(세전) 금리가 적용되는 Fi 리볼빙 정기예금(6M)을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Fi 리볼빙 정기예금(6M)은 6개월마다 금리가 변동되는 3년 만기 회전식 상품이다. 매 6개월 회전 주기로 약정이율이 변동되며 금리 변동 후 중도해지하더라도 직전 6개월은 약정이율을 보장한다. 특히 예치기간 중 3회(만기 해지 미포함) 분할 해지가 가능해 효과적인 목돈 관리가 가능하다.

개인·법인 관계없이 최소 10만원부터 가입 가능하며 최대 금액 제한이 없어 단기간 목돈을 굴리고자 하는 고객에게 유리하다. 비대면으로 가입할 경우 연 4.3%(세전) 금리가 적용되며, 대면 가입은 연 4.2%(세전)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은 다올디지털뱅크 Fi(애플리케이션), SB톡톡 플러스(앱), 인터넷뱅킹(PC),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판매한도는 1000억원으로 한도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자세한 내용은 Fi(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올저축은행 관계자는 “금리 변동성이 높은 상황에 많은 고객이 보유기간은 짧고 고금리가 적용되는 상품을 찾고 있다”라며 “장기간 묶이는 고정금리 상품보다는 단기간의 변동금리 상품을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말했다.

대한금융신문 정태현 기자 jt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