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3층 시스템’을 이용한 회원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3층 시스템은 현대카드의 고유의 혜택 체계다. 보유한 카드의 특화 혜택과 현대카드 회원 공통 혜택을 담은 1층 기본과 정기 결제를 통한 구독형 혜택인 2층 구독, 카드 결제 패턴 분석을 통해 매일 새로운 혜택을 추천하는 3층 선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별 맞춤형 할인 및 쿠폰을 제공하는 3층 선물과 2층 구독 이용 회원에게 구독 신청 건수에 따른 캐시백을 제공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구독 신청 1건은 3000원, 2건은 5000원, 3건은 1만원, 4건은 2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이달 31일까지 현대카드 앱에 접속한 후에 3층 선물을 1건 이상 신청하고, 2층 구독에서 원하는 구독 서비스를 신청한 뒤 구독료를 결제하면 된다.

회원 1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며 구독료 1000원 미만의 구독 서비스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캐시백이 제공되는 내달 말까지 구독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한편 총 25개의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2층 구독은 올해 11개의 신규 서비스를 런칭하며 혜택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있다. 대한항공카드 이용 시 마일리지 두배 적립을 제공하는 더블마일팩과 같은 특정 신용카드 회원에 특화된 구독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였다.

3층 선물은 지난해 10월 약 160만건이었던 신청 건수가 지난달 기준 약 350만건으로 두배 넘게 증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한금융신문 안수교 기자 hongsalami@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