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유니온페이와 함께 저가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카드상품인 ‘Mile1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Mile1 하나카드는 저가항공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UniMile(유니마일)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니마일은 6개 저가항공사(제주항공, 진에어, 티에이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에어부산)에서 항공권을 결제하는 즉시 사용이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다. 1 유니마일은 1원의 가치를 지닌다.

우선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6대 저가항공사에서 1500원당 45 유니마일이 적립된다. 또 해외 전 가맹점, 국내 면세점(신라, 신세계, 롯데, 현대백화점), 하나투어,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에서 1500원당 35 유니마일이 적립되며 통합 월 10만 유니마일 한도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온라인쇼핑(네이버쇼핑, 쿠팡, SSG닷컴, 11번가, 인터파크, 티몬)에서 1500원당 15유니마일이 월 2만원 한도 내에서 적립된다. 국내 전가맹점 이용시 1500원당 7 유니마일 적립은 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하나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6대 저가항공사 중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과 인터파크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11만원 이상 항공권을 결제하면 7만원 캐시백 및 올해 연말까지 이용 가능한 인천공항 무료 라운지 서비스를 본인에 한해 1회 제공한다.

또 당장 여행 계획이 없는 고객을 위해 전 업종 합산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 유니마일이 적립된다. 이외에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운임 할인 또는 부가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대한금융신문 안수교 기자 hongsami@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