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는 프리미엄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미식 페스티벌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 25’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고메위크는 엄선된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경험할 수 있는 미식 페스티벌이다. 지난 2006년 시작해 올해로 25회를 맞았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며 연회비 15만원 이상의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젊은층이 선호하는 다양한 퀴진(cuisine) 트렌드를 반영해 레스토랑을 선정했다. 또 미식가들의 인정을 받는 파인 다이닝(fine dining)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과 부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는 총 59곳의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서울에서는 한국식 철판 요리를 선보이는 ‘일판’, 세계적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모트32 서울’, 비밀스러운 러브 스토리를 콘셉트로 하는 호텔 최상층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시크레’ 등 45곳이 참여한다.

부산에서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사까에’, 파크 하얏트 부산’의 ‘다이닝룸’ 등 호텔 레스토랑과 광안리의 프렌치 레스토랑 ‘램지’ 등 14곳의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한편, 현대카드는 고메위크 관련 사전 기대평 및 방문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된 회원에게는 하얏트 호텔 이용권 등 경품도 지급한다.

대한금융신문 안수교 기자 hongsalami@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