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보생명)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 ‘향기나는 보험안내자료’를 만들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향기나는 보험안내자료의 가장 큰 특징은 향기를 담았단 점이다. 교보문고와 협업해 교보문고 시그니처향을 은은하게 풍기도록 했다. 

보험안내자료의 한쪽면에는 안내장 등 보험상품 정보를 담은 QR코드가 그려져 있다. QR코드를 촬영하면 최근 출시한 교보우리아이보험에 대한 상품 소개 안내장과 특징, 보험금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보험 및 납입기간, 주계약 등의 특장점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배치했고 가독성을 높였다.

교보생명은 지난해 10월 향기나는 보험안내자료를 처음 선보인 뒤 교보뉴더든든한(VIP)종신보험 등 주요 상품의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 안수교 기자 hongsalami@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