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가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김기환 KB손해보험 대표가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김기환 대표이사가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침체된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지난 7월부터 정·관계 인사 및 각계 리더들이 참여해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김기환 사장은 안중호 팬오션 대표이사의 추천으로 챌린지에 참여헸으며,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최종일 세방㈜ 대표이사와 김종훈 KMC해운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KB손해보험 김기환 사장은 “수산물 소비 촉진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며 “KB손해보험 임직원 모두 이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해 어려워진 어촌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데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대한금융신문 안수교 기자 hongsalami@kbank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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