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자사의 모바일 앱 ‘엠 라이프(M-LIFE)’ 개편을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벤트 기간 미래에셋생명 M-LIFE를 통해 보험 업무처리 및 이벤트 동의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라젬 M4 안마의자(1명) △신라호텔 서울 숙박권(5명) △갤럭시 워치6 클래식 골프에디션 43mm(10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20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M-LIFE는 이번 개편을 통해 모바일 환경에서 복잡하고 어려운 보험업무 처리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업무별 반복되는 공통 절차의 사용성을 개선했다.

구체적으로 자주 쓰는 기능인 로그인 및 인증의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증명서 발행이나 팩스 및 이메일 보내기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또한 고객별 맞춤형 알림 서비스와 생일 이벤트를 통해 개인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주요 업무 화면에 큰글씨 서비스를 도입하면서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홍혜진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본부장은 “다양한 연령대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서비스인만큼 공통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개인화된 사용자 경험을 주기 위해 이번 개편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디지털혁신을 통해 다변하는 보험시장에서 디지털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말했다.

대한금융신문 한지한 기자 gks7502@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