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디지털포토
사진제공 = ㈜디지털포토

디지털 사진인화 기업 ㈜디지털포토(대표 송우진)는 스마트폰 사진인화 어플 ZZIXX(찍스)에 ‘나만의 달력’ 제작을 지원하는 ‘포토캘린더’ 서비스를 론칭했다.

ZZIXX(찍스)의 포토캘린더는 스마트폰 속 사진으로 이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나만의 달력을 만드는 서비스이다. 프롤로그/에필로그를 포함해 30페이지로 구성되며, 8종의 달력 템플릿 디자인이 기본 제공된다. 템플릿마다 필요 사진수가 다양하며 최대 75장의 사진 삽입이 가능하다.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한 후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여행, 가족, 육아, 결혼, 반려동물 등)만 선택하면 나만의 달력을 1분 내에 제작할 수 있다. 기념일, 약속 등의 일정도 추가할 수 있으며, 1년 중 원하는 달을 시작으로 14개월의 달력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나 만들 수 있다.

내지는 예전의 진짜 사진과 동일하게 은염인화지에 삼원색 레이저로 인화되어 선명한 화질을 반영구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튼튼해 찢어지지 않아 내구성이 뛰어나다. 자석이 부착된 커버는 설치 시에는 거치대로, 보관 시에는 앨범 커버로 사용할 수 있어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높다. 크기는 15㎝x21㎝로 일반 탁상용 달력과 동일하다.

㈜디지털포토는 ZZIXX(찍스) 어플의 ‘나만의 달력’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디지털포토 송우진 대표는 “스마트폰 속에 잠자고 있는 소중한 사진들로 나만의 특별한 달력을 제작할 수 있는 ‘포토캘린더’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있어 왔다”라며 “고급스럽고 실용적인, 그리고 특별한 의미를 담은 캘린더를 찾는 분들께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갤럭시폰의 플레이스토어 혹은 아이폰의 앱스토어에서 ‘찍스 사진인화’를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