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해시스냅
사진제공 = ㈜해시스냅

IT 솔루션 기업 ㈜해시스냅(대표 이동현)이 서울시와 서울경제진흥원(SBA)이 공동 주관하는 ‘2023 하이서울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하이서울기업’ 인증은 기술 품질이 뛰어나고 성장성, 수익성, 안정성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역량을 갖춘 서울시 소재 중소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해시스냅은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기반 인터랙티브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내 유일 Meta(구 Facebook)의 공식 미디어 파트너사다.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수집한 특정 해시태그 포스트를 가공해 '포토 프린터' '웹' '스크린' '모자이크' 등 다양한 매체로 서비스하며, 국내외 브랜드와 함께 2,000건 이상의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했다.이와 함께, 해시스냅은 글로벌 SaaS 솔루션인 협업툴 ‘아사나(Asana)’와 CRM 솔루션 ‘파이프드라이브(Pipedrive)’의 한국 공식 제공사로서, 국내 기업에 솔루션을 보급하고 1:1 한국어 기술지원 및 성공적인 도입을 위한 맞춤형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통해 기업의 신속하고 효과적인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해시스냅의 이동현 대표는 “이번 2023 하이서울기업 선정을 통해 해시스냅의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해시스냅은 국내 기업에 효과적인 인터렉티브 마케팅 툴과 기업의 업무 생산성을 혁신하는 SaaS 솔루션을 한발 앞서 제시하고, 지속적으로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