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굿리치)
(사진=굿리치)

굿리치는 자사가 운영하는 통합보험관리 플랫폼 굿리치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굿리치는 이번 개편에서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앱 내 사용자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경험(UX)을 개선하고, 보험서비스를 우선 제공하도록 개편했다.

이를 통해 기존 굿리치 앱 내 고객 활용도가 높은 콘텐츠들을 홈 화면 전면에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다.

반복되던 정보의 경우 서비스 중요도에 따라 시각적으로 차이를 둬 가시성을 높였으며 홈 화면에서 원하는 콘텐츠에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과 직관성을 높였다.

이 밖에 보험조회 서비스를 통해 가입한 보험 정보를 요약해 제공하고, 분석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들이 가입한 보험의 보장 분석 결과도 제공한다.

이병관 굿리치 디지털혁신부문 상무는 “굿리치 앱의 최우선 가치는 고객 편의성이다”며 “고객들이 가진 보험에 대한 궁금증, 애로사항이 있을 때면 굿리치를 바로 떠올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고민과 혁신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능을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금융신문 한지한 기자 gks7502@kbank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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