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제이닷
사진제공 = 제이닷

제이닷의 맞춤형 트리 조경 서비스가 기업 고객들 사이에서 눈에 띄는 성공을 거두고 있다.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현대백화점에서 진행된 제이닷의 팝업 스토어와 한정판 오너먼트가 조기 매진되는 등 그들의 창의력과 기획력이 두드러졌다.

기업들은 제이닷의 트리 조경 서비스를 통해 자신들의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 에너지공과대학의 트리 파크 조성과 스위스 대사관에서 진행된 '한-스위스 수교 60주년의 해' 기념 트리 조경은 제이닷의 뛰어난 기획력과 창의성을 입증하는 사례로 꼽힌다.

이 같은 성공을 기반으로, 제이닷은 이번 봄에 새로운 팝업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이번 팝업은 꽃을 주제로 하며, 현재 관심 있는 기업들과의 협의가 진행 중이다. 제이닷은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성장하며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제이닷의 이러한 성공 사례는 단순한 이벤트 운영을 넘어서 사회적 기여와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제이닷의 미래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