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부터 11월까지 온ㆍ오프라인 활동 병행하며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 개진

 

BNK경남은행은 오는 2월 29일까지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을 모집하고 있다.

고객패널은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한다.

오는 11월까지 8개월간 온ㆍ오프라인 활동을 병행하며 BNK경남은행이 제안하는 다양한 주제에 맞춰 의견을 개진한다.

모집 인원은 15명 내외로 BNK경남은행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있는 경남ㆍ울산 ㆍ부산지역 거주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원활한 온ㆍ오프라인 활동을 위해 PC조작과 SNS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지원 방법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새소식 코너에서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anel@knbank.co.kr) 접수하면 된다.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에 선정되면 매월 활동비가 지급되며 우수한 활동을 하면 별도 인센티브가 제공된다.(제세공과금 별도 부담)

자세한 사항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또는 금융소비자보호부(055-290-8467)로 문의하면 된다.

금융소비자보호부 박두희 상무는 “BNK경남은행 고객패널의 다양한 의견들이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 및 서비스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됐다. 고객의 시각으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보완할 점을 지속적으로 청취해 더욱 발전하는 BNK경남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