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 및 자동이체 등록한 대출이용고객 및 미성년자 대상
선착순으로 2만원 캐시백 제공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7일(수),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이벤트를 4월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4월 30일까지 부산은행에 가계대출 및 개인사업자대출을 보유한 고객이 주택청약종합저축을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대상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청소기(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2명) ▲에어팟(5명) 등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오는 4월 26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가입하고 자동이체 2만원 이상 등록한 미성년자 고객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만원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가올 어린이날을 맞아 ▲닌텐도(5명) ▲레고 프렌즈(10명) ▲배스킨라빈스 3만원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전 영업점 및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가입 가능하다.

부산은행 옥영수 주택도시기금팀장은 “내 집 마련의 꿈을 응원하고, 부산은행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고객과 동행할 수 있는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발굴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