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는 자녀 학습지 구독료 절감에 도움이 되는 KB국민 △교원구몬 △웅진씽크빅 △비상온리원 카드 회원 대상으로 신규 자동납부 등록 시 할인 등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교원구몬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학습지 자동납부 등록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4000원 할인된다. 36개월간 매월 3000원 추가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단, 1만7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전월 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며, 이달 이전 교원구몬 자동납부 승인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서 적용받을 수 있다.

또 교원구몬 KB국민카드로 학습지 요금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행사 응모 후 해당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외 업종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레고랜드 입장권 2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KB국민 웅진씽크빅 카드’는 이달 말까지 학습지 자동납부 등록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7000원 할인된다. 단, 건당 1만5000원 이상 자동납부 등록,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이고 2월 이전 웅진씽크빅 자동납부 승인 실적이 없는 고객에 한해서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KB국민 비상온리원’ 카드로 학습지 요금 자동납부를 등록하고, 행사 응모 후 해당 카드로 학습지 구독료 외 업종에서 3만원 이상 이용하면 3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단, 행사 시작일 직전 6개월간 KB국민 개인신용카드(KB국민비씨, 가족카드 포함)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 적용된다.

대한금융신문 이수영 기자 swim@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