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블루에어
사진제공 = 블루에어

㈜인라이튼이 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블루에어(Blueair)의 한국 단독 총판으로 선정된 기념으로 ‘반납 없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블루에어 제품을 보유한 기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사용 중인 제품을 반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기존의 보상판매와 차별성을 가진다.

블루에어의 기존 공기청정기 제품이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에 집중한 반면, 신형 모델인 헬스프로텍트, 더스트마그넷, 블루익스텐션 등의 경우 바이러스, 박테리아, 세균 그리고 유해가스와 연기/냄새를 통합적으로 정화할 수 있다.

블루에어는 유럽과 미국 등의 글로벌에서 다양한 인증 및 수상을 통해 기술력과 디자인을 모두 인정받았다. 이를 바탕으로 더욱 국내외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일반 가정뿐만 아니라 각국 대사관이나 프리미엄 병원, 호텔 등의 공공시설에도 호흡기 질환 감소와 쾌적한 실내공기질 관리를 위해 공급되고 있다.

인라이튼 신기용 대표는 “나와 내 가족을 넘어 전 인류가 깨끗한 공기로 숨 쉴 수 있는 권리를 되찾게 하겠다는 블루에어의 미션과 지속 가능한 프리미엄 가전 생활을 제시하고자 하는 인라이튼이 만나 좋은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에어의 제품과 스토리는 이달 21일부터 2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공기환경산업전(CLEAN AIR EXPO 2024)’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