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오는 5월 31일까지 확정기여형(DC)과 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자를 대상으로 퇴직연금 상장지수펀드(ETF) 및 타깃데이트펀드(TDF)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신규 가입자를 포함해 삼성생명 DC·IRP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생명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신청 동의 후 ETF와 TDF 중 투자성향에 맞는 상품을 선택해 매수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가능 상품은 삼성자산운용(KODEX), 미래에셋자산운용(TIGER), 한국투자신탁운용(ACE), KB자산운용(KBSTAR) 등 4개사의 ETF·TDF 전체 상품이다.

삼성생명은 자산운용사별 ETF 또는 TDF 상품의 순매수금액 구간에 따라 선착순으로 총 24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순매수금액 1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3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2만원 △500만원 이상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 등을 금액별 ETF·TDF 가입자 각 100명에게 지급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산운용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퇴직연금 가입자의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한금융신문 한지한 기자 gks7502@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