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E-A 1호차 출고 기념식 (제공 = 모빌리티네트웍스)
사진 = SE-A 1호차 출고 기념식 (제공 = 모빌리티네트웍스)

모빌리티네트웍스는 2024년 쎄아(SE-A) 1호차 출고를 기념하는 의미로, 다양한 전기차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전기차 전문 판매기업 모빌리티네트웍스는 ‘갑진년 값진차’ 2024년 쎄아(SE-A) 1호차 출고 이벤트를 진행했다. 쎄아(SE-A)는 한국형 편의 기능과 세련된 스타일로 주목받는 소형 전기 화물차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2024년 쎄아(SE-A)의 1호 차주로 선정된 이경수(창원)씨는 축하 의미로 '청룡 골드바'를 받았다.

창원에서 개인 사업을 하고 있는 이경수씨는 “갑진년 청룡의 기운을 받아 1호차 출고 고객으로 선정된 것 같고, 올 한 해 사업도 잘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1톤에 달하는 동급 최대규모의 화물 적재공간과 친환경 전기차 사용에 따른 유류비 및 차량 유지비 절감, 주요 동선을 고려한 합리적인 주행거리와 T-맵, 열선/통풍시트, 열선핸들 등 타 차량과 차별화되는 편의사양, 안전성과 가성비 등을 꼽아 SE-A를 출고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작년 7월에 판매를 시작한 쎄아(SE-A)는 친환경 전기차로서 유류비 경감과 동시에 다양한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T맵과 차량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IVI(In Vehicle infotainment)기능은 사용자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한국형 편의장치와 세련된 디자인, 1톤까지 적재 가능한 적재 공간을 확보하고 양문 개폐 형식의 테일게이트를 채용하여 지게차에서 바로 적재가 가능한 장점 등으로 전기 화물 밴 시장에서 주목받은 바 있다.

모빌리티네트웍스 유창열 이사는 “모빌리티네트웍스는 전기차 보조금이 감소했음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1,000만 자영업자들의 파트너로서 사업 지속성을 지원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2024년 출고 고객 333명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가정용 충전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로써 더 많은 고객들이 SE-A의 혁신적인 편의성과 친환경성을 체험하고 누릴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SE-A의 판매를 통해 친환경 모빌리티 산업에 기여하고, 1,000만 자영업자분들의 성공 파트너로서 지속적으로 응원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모빌리티네트웍스는 다양한 형태의 전기차 및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하며 전기차와 모빌리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고객들에게 미래 지향적이고 친환경적인 이동 수단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