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投證, 신규고객 모시기 나서

우리투자증권(대표 박종수)은 다양한 신상품의 출시와 함께 신규고객 사은행사의 일환으로 사은품 증정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을 드리는 봄·봄·봄 페스티벌을 3일부터 5월 30일까지 석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1000만원 이상 모든 신규거래 고객에게 감사사은품 및 주식거래 수수료 10회 무료 쿠폰을 지급하고 신규 주식거래 금액 및 금융상품 가입 금액별로 매월 45명씩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경품에서부터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적립식 펀드 및 옥토 가입 고객대상으로 매월 50명에게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어린이 전용펀드인 쥬니버 펀드 및 LG&GS플러스 가입고객에게는 가입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최고 100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아울러 쉽게 분산투자를 할 수 있는 옥토폴리오 가입고객 사은행사로 3월 한달간 500만원 이상 옥토폴리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500만원 여행상품권(1명), 2등 200만원 여행상품권(1명), 3등 5만원 문화상품권(50명)을 지급한다.

우리투자증권 김정호 마케팅팀장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신규고객이 푸짐한 경품과 다양하고 편리한 상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車振炯 기자>jin@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