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쇼핑 등 결제시 다양한 혜택

신한카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가맹점에서 풍성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가족愛 페스티벌’과 고객 자녀들이 글·그림 솜씨를 뽐낼 수 있는 ‘제7회 꼬마피카소 글·그림 축제’를 연다고 밝혔다.

‘신한카드 가족愛 페스티벌’은 공연, 쇼핑, 테마파크, 외식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무이자 할부, 경품 등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공연 관련 신한카드 문화포털사이트 올댓컬쳐(www.allthatculture.co.kr) 에서 스노우쇼 등 5개 가족 공연, 방귀대장 뿡뿡이 등 2개 어린이 공연, 뮤지컬 그리스 등 3개 대형 공연 등 총 10개 공연에 대해 21일부터 선착순 각 100명씩 총 1000명에게 공연 티켓을 50% 할인해 준다.

이 외에도 부모님, 자녀, 연인 및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을 최고 50%까지 할인해 준다.

쇼핑과 관련해서는 주요 백화점, 할인점, 면세점, 홈쇼핑, 여행·항공 등 가맹점에서 4월 21일부터 5월 말까지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AK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10%를 할인(쿠폰 소지 회원이 300달러 이상 결제 시 추가 1만원 할인)해 준다.

테마파크 및 외식에 관한 혜택을 살펴보면 5월 한달 동안 에버랜드 이용권을 신한카드로 구입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장미화분을 주고 덕산스파캐슬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자유이용권이 40% 할인된다.

이와 함께 ‘가족愛 페스티벌’ 가맹점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한 회원 중 총 615명을 추첨해 신한 기프트카드 50만원권, 놀이공원·스파 이용권, 영화 예매권을 주는 ‘행운의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회원 자녀 중 선착순 8000명을 대상으로 ‘제7회 꼬마피카소 글·그림 축제’를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5월 18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