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까지 8대 도시순회

VIP회원에게 체험강좌 제공

현대카드가 프리미엄 체험강좌 프로그램인 클럽아카데미를 전국으로 확대해 ‘클럽아카데미 내셔널투어’를 시행한다.

클럽아카데미(Club Academy)는 클럽아카데미는 현대카드 프리미엄 회원을 위한 특화서비스인 ‘클럽서비스’를 확장한 것으로 2005년 5월 도입됐다.

백화점 등의 일반적인 강좌와 달리 25명 안팎의 소수 인원만을 초청해 최상의 강좌와 체험기회를 선사한다. 요가, 아날로그사진, 쿠키제작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매회 참가경쟁률이 50대 1을 넘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클럽아카데미 내셔널투어는 서울을 비롯해 부산, 인천, 대구, 광주 등 전국 8개 대도시에서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초빙해 시행되며 행사의 품격도 한층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클럽아카데미 내셔널투어는 오는 29일 서울을 시작으로 6월 24일까지 전국 8대 도시를 순회하며 열린다.

행사의 주제는 와인이며 와인이론 강의와 보르도 및 부르고뉴 와인 테이스팅, 와인과 함께 하는 만찬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진행은 국내 최초의 와인경매사이자 아트옥션 대표인 조정용씨가 담당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서울에 비해 차별화된 고품격 문화행사를 접할 기회가 부족한 지방 회원들을 위해 클럽아카데미를 전국 8대 도시로 확대했다”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개최 도시를 확대하는 등 클럽아카데미 내셔널투어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張勝鎬 기자>jsh@kbanker.co.kr

 

◇클럽아카데미 내셔널투어 일정

 일시

 도시

 장소 

 4월 29일

 서울

 이태원동 Bon et Beau

 4월 30일

 인천

 파라다이스 인천

 5월 20일

 부산

 해운대 노보텔

 5월 21일

 대구

 그랜드호텔

 6월 10일

 울산

 울산 롯데호텔

 6월 17일

 대전

 호텔 리베라 유성

 6월 18일

 광주

 융프라우

 6월 24일

 수원 

 이비스 앰베서더호텔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