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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S 인증제도는 한국산업규격(KS) 수준 이상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국가가 그 품질을 보증하는 것이다.
롯데카드는 그동안 서비스 운영체계, 인력관리, 시설 및 장비 등의 KS 인증 심사 부문에서 기준 이상의 전문성을 갖추기 위해 콜센터 업무 프로세스 표준화와 선진 품질경영기법 도입을 지속 추진해왔다.
특히 고객만족도 평가 등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엄격한 인증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서비스 품질 제고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에 집중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그동안 전사적으로 고객만족 경영에 노력해 온 점을 평가 받았다”며 “고객만족 서비스에 관한 한 세계표준 콜센터가 되도록 품질향상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