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G생명, 안심플러스인덱스 유니버셜보험

▲     © 대한금융신문
 
AIG생명은 주가상승 시에 추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고 하락해도 적립금이 유지되는 ‘무배당 안심플러스 인덱스 유니버셜 보험’을 최근 출시, 판매하고 있다.
 
이 상품은 △투자상품의 수익성 △보험상품 고유의 안정성 △유니버셜보험의 유연성을 모두 결합한 게 특징이다. 즉 자산손실의 위험 때문에 주식 투자를 꺼리면서도 마이너스 실질금리로 인해 예·적금상품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일석 삼조의 상품이다.
 
코스피200 주가지수에 연계, 주가가 상승하면 바로 실질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고 개별주식이나 펀드에 투자해서 초래되는 위험은 최소화할 수 있다.
 
아울러 지수연동기간에 주가지수가 하락해 수익률이 마이너스가 되더라도 수익률 0%를 적용, 적립금을 계산하기 때문에 적립금은 줄어들지 않으며 획득한 성과이익은 공시이율로 적립해 더욱 안전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주택마련자금이나 결혼자금 등의 목적자금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중도인출기능도 추가했으며 자금이 넉넉한 시기에는 추가보험료의 납입으로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더욱 풍요로운 미래를 준비할 수 있다.
 
AIG생명의 안심플러스 인덱스 유니버셜보험은 10년 이상 유지 시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연금으로 전환해 노후 대비자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