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은행장 윤용로)은 인터넷뱅킹을 통해 금융상품에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이해증진과 편의를 돕기 위해 1:1 실시간 채팅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홈페이지 인터넷뱅킹이나 금융상품몰에 방문한 고객이 예금 가입전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할 경우 별도의 프로그램을 다운받지 않고도 상담아이콘을 누르면 바로 전문상담사와 연결돼 해당 금융상품 상담을 할 수 있게 된다.
 
‘금융상품 1:1 채팅상담서비스’는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으며 상담시간은 은행 영업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기업은행은 금융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기 위해 고객센터에 전화하거나 지점을 방문하는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게 돼 인터넷 가입고객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연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온라인 대고객서비스 개선하고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車振炯 기자>jin@kbanker.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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