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프리미어카드 1일부터 발급

연회비 100만원…최고급 리워드
 
 
신한카드가 VIP 고객 중에서도 선택적으로 발급하는 프리미어(Premier)상품을 1일부터 선보인다.
 
연회비 100만원의 이 신용카드는 항공, 특급 호텔, 국내 명문 골프장, 명품관 및 면세점, 특급 병원 등과 관련된 각종 특별 서비스와 금융관련 특별 우대 서비스 등 VVIP(Very very important person)에게 어울릴 만한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항공관련 서비스로는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전 노선의 비즈니스석에서 퍼스트 클래스석으로의 좌석 업그레이드, 동반자 비즈니스 항공권 무료제공이 있다.
 
좌석 업그레이드 서비스의 경우 미주, 유럽, 중동, 대양주는 연 1회, 일본, 중국, 동남아는 연 4회 이용할 수 있고 동반자 비즈니스 항공권 무료 제공 서비스는 일본, 중국, 동남아 노선에서 연 1회 이용할 수 있다.
 
또 전 세계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오러티 패스(Priority Pass) 카드와 최대 5억원을 보장하는 국내외 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신용판매 이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2마일리지 혹은 1000원당 아시아나항공 2마일리지를 적립해 주고 이와는 별도로 신용판매 이용 금액의 1%를 연회비에서 자동 차감되는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 신한 프리미어카드 고객은 롯데, 그랜드하얏트, 임피리얼팰리스, 파라다이스부산, 제주신라, 샹그릴라 등 국내 특급호텔에서 호텔 멤버십 서비스는 물론 스위트룸 무료 제공 등 ‘신한 프리미어 멤버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홀인원 보험 무료 가입과 명문 골프클럽 그린피 할인 및 주중 부킹 서비스 등 골프 관련 서비스는 물론 롯데 에비뉴얼, 롯데 부산본점, 갤러리아 명품관 10% 할인, 신라면세점 플래티늄카드 즉시발급과 롯데 에비뉴얼 VIP 우대 등 쇼핑관련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신한은행 금융 우대, 특급병원 건강검진 무료 또는 우대, 공항 및 골프장 리무진 할인 등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프리미어카드는 VVIP 고객 중에서도 사회적 지위 등을 고려해 소수의 고객에게만 한정 발급할 계획”이라며 “신한금융그룹 전체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상품인 만큼 최상의 가치와 서비스로 VVIP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張勝鎬 기자>js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