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간 헌혈캠페인 실시

▲     © 대한금융신문

 
AIA생명은 본사 및 전국 지점이 참여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펼쳤다.
 
이번 행사는 AIA생명의 새로운 시작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한다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또한 ‘세계 헌혈자의 날’을 기념해 AIA생명 임직원들과 설계사들이 생명나눔을 몸소 실천함으로써 그동안 고객들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다시 환원한다는 마음도 담고 있다.
 
AIA생명은 헌혈 캠페인기간 동안 모아진 헌혈증 전량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KACLC)에 기증키로 했다.
 
AIA생명 이상휘 사장은 “이번 헌혈 캠페인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AIA생명 가족 모두의 정성과 사랑을 전달하는 뜻 깊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따스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적극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AIA생명 기업색상인 ‘레드’를 테마로 한 홍보-사회공헌 활동인 ‘레드 캠페인’의 일환이다. 향후에도 ‘레드 캠페인’ 을 통해 자원봉사, 기금모음 및 사내 이벤트 등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