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IT 10대 트렌드를 알아보고 기업들이 새로운 기술 시장에서 비즈니스 성장 기회를 논할 수 있는 대규모 행사가 열린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9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파트너사의 비즈니스 창출을 지원하기 위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컨퍼런스 2010’을 개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개최하는 연중 가장 큰 규모의 파트너 행사로 다양한 분야에서 1000여개 기업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기반의 새로운 솔루션 및 서비스를 창출하려는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참가사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인 ‘파트너 네트워크’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고 파트너간 제휴 등 성장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다각도로 모색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일반 고객사업본부의 아태지역 총괄 책임자인 카롤로스 로페스(Carlos Lopes)가 마이크로소프트 파트너 정책을 설명하고 파트너 비즈니스를 위한 올해 전략적 비전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및 플랫폼 사업총괄 김경윤 이사가 2010년 IT 10대 기술 트렌드에 대해 소개하고 미래 비즈니스에 대한 로드맵을 발표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비즈니스 트랙, 넥스트 웨이브(Next WAVE) 트랙, 파트너 커뮤니티 트랙의 3개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文惠貞 기자>mika@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