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활동자 입사지원시 우대

▲     © 대한금융신문

 
동양종합금융증권이 온라인 서포터즈 TYBA(TongYang Brand Amba ssador) 5기를 모집한다.
 
온라인 서포터즈 TYBA로 선정되면 고객 평가단으로서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점을 제안하고 온라인상에서 동양종금증권의 홍보 대사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재테크와 자산관리에 대한 학습 기회를 제공받는다.
 
TYBA 활동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3개월이며 연령 및 성별에 관계없이 증권, 금융 분야에 관심 있고 의견 개진에 적극적인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특히 UCC 제작에 재능이 있거나 재테크/증권 분야 카페를 활발히 운영중인 응모자는 선발시 우대한다.
 
TYBA로 활동시 온라인 주식수수료 이용료를 6개월간 면제해주며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모바일웹 증권금융거래 등 동양종금증권의 다양한 모바일 서비스 체험을 위한 월 정액료를 3개월간 지원해 준다.
 
또 고객 평가단 활동에 따른 월 활동비와 별도로 블로그 우수 컨텐츠로 선정되면 매월 10만원 상당의 MyPoint(연속 수상시 최대 30만점)가 제공된다.
 
3개월간의 활동 결과를 토대로 선정된 우수 활동자 3명에게는 입사 지원시 우대 혜택도 주어진다.
 
온라인 서포터즈 TYBA 신청은 본인 블로그에 작성한 동양종금증권과 관련된 포스팅의 URL을 동양종금증권 블로그 ‘금별이의 Asset 다이어리’(http://blog.naver.com/myassetlove)에 덧글로 등록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23일까지이며 심사 결과는 25일 동양종금증권 블로그를 통해 발표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