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6개월 성과 공유

신한카드(사장 이재우)는 국제 아동권리기관인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작년 9월부터 진행해 온 결식아동 문화체험 지원사업 ‘신나는 토요일-신나는 재능찾기’의 결과 발표회를 지난달 26일 용인 에버랜드 빅토리아 극장에서 가졌다.

‘신나는 토요일-신나는 재능찾기’는 학교에 가지 않아 급식이 지원되지 않는 둘째, 넷째 토요일에 결식 아동들에게 식사와 함께 정서적 발달을 위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는 작년 9월 ‘세이브더칠드런’에 1억2700만원의 지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날 발표회에 참석한 서울·경인지역 10개 지역아동센터 240여명의 아동들은 지난 6개월간 갈고 닦은 난타, 댄스, 합창, 관현악, 사물놀이, 오카리나 등의 실력을 맘껏 뽐내며 서로의 활동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으며 발표회 후 에버랜드 자유체험 활동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날 행사는 특기·적성 교육활동 내용의 발표와 함께 사업 전반의 내용을 점검, 평가하고 참여 아동들의 자신감 및 성취감, 문화적 감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렇게 재능을 발휘할 수 있는 어린이들을 보며 무한한 감동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사랑을 사회에 아낌없이 환원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