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평생 러브스토리 캠페인

▲ ALA생명 평생 러브스토리 캠페인 실시     © 대한금융신문
<대한금융신문=장승호 기자> AIA생명이 ‘평생 러브스토리’를 주제로 한 마케팅 캠페인을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고객이 평생 아름다운 기억만 간직할 수 있도록 평생 안심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평생 러브 스토리를 주제로 제작된 ‘입덧’, ‘첫 키스’, ‘아빠의 콘서트’ 등 3편의 TV 광고에서 AIA생명은 사랑하는 사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담은 따뜻한 에피소드를 소개, 보험사의 본질적 가치인 고객의 행복추구 의지를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AIA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소개하기 위해 쌍방향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우선 오프라인 상에서는 TV 광고뿐 아니라 지하철, 버스정류장 등 소비자 참여의 장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장소에 ‘평생 러브 스토리’를 소개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11월 7일까지 AIA생명 이벤트 웹사이트(www.helloaia.co.kr)에서 ‘러브 스테이션’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간직하고 싶은 러브스토리를 온라인 엽서 형태로 응모하는 이벤트로써 참여자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TV광고 내용을 맞춰보는 ‘릴레이 CF퀴즈’를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진행한다.

jsh@kbanker.co.kr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