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해외여행 특별할인 프로모션 시행

▲     © 대한금융신문


BC카드(대표 이종호)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한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BC카드의 해외여행 특별할인 프로모션은 해외여행 패키지상품 최대 7% 할인, 해외호텔 최대 15% 할인, 사은품 제공 등으로 구성돼있다.

우선 해외여행 패키지상품 구매시 최대 7%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BC투어 (http://tour.bccard.com)에서 4, 5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 패키지상품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에 따라 최대 7%의 할인 및 여행경비 지원, 면세점 기프트카드, 상품권, 테마파크 입장권 등과 같은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개월까지 무이자할부도 가능하다.

또한 해외호텔 예약시 최대 15% 할인 및 사은품 제공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해외호텔을 예약한 고객들 중 프로모션 기간 내 투숙한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2만원 선불권을 제공하며 (1인 1회), 선착순 100명에게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50만원 이상 결제시 1매, 100만원 이상 결제시 2매 증정. 5월 4일 SMS를 통해 일괄 지급)

이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BC투어를 통해 해외항공권과 해외호텔을 함께 예약하면 해외호텔 결제금액 중 최대 15%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외호텔 숙박을 2박 이상 예약 시에도 최대 15%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BC카드의 여행서비스인 BC투어는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 렌터카 등 여행과 관련된 편의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중에 있으며 여러가지 유용한 여행정보를 제공해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