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클럽 멤버십 혜택 제공

▲     © 대한금융신문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는 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SK와이번스 홈경기를 관람하는 ‘하나SK 와이번스 카드’ 고객들에게 이만수 감독, 김광현 선수 등 스타플레이어가 인쇄된 SK와이번스 컬렉션카드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하나SK 와이번스 카드는 SK와이번스 팬을 위한 특별서비스 ‘W클럽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에 하나뿐인 SK와이번스 전용 멤버십 카드다.

하나SK 와이번스 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홈경기 당일 문학경기장 입장 후 1루 1층에 마련된 W클럽 부스에 방문해 카드를 제시하고 ‘SK와이번스 컬렉션카드’를 받을 수 있다.

총 20종으로 구성된 SK와이번스 컬렉션카드는 카드 한 장마다 스타플레이어 1명이 인쇄돼있으며 홈경기 방문시 1장씩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하나SK 와이번스 카드는 SK와이번스 홈경기 회당 1000원 할인, 전용 게이트를 통해 30분 전 입장, 홈경기 방문횟수에 따른 특별 선물 제공 등 SK와이번스 팬만을 위한 W클럽 멤버십’혜택을 단독으로 제공한다.

하나SK 와이번스 카드 고객들은 홈경기 관람시 W클럽 멤버십 전용 게이트에 마련된 전자 결제시스템을 이용해 카드만 대고 편리하게 입장할 수 있다. 입장료도 회당 1000원씩 할인되어 연간 최대 6만6000원(홈경기 66게임)까지 절약이 가능하다.

특히 W클럽 멤버십 전용 게이트는 일반 관람객 보다 30분 먼저 입장이 가능해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홈경기 방문횟수에 따라 SK와이번스는 모든 W클럽 멤버십 회원에게 선물도 제공한다.

1, 2, 3회까지 방문한 고객들은 각각 친필사인 마우스 패드, 사인볼, 영화 관람권 등을 순차적으로 받을 수 있다.

5~40회까지 방문한 고객에게는 VIPS 샐러드 바 이용권, 엔진오일 교환권, 오션월드 이용권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66회 전 경기를 방문한 팬을 위한 그라운드 시상 및 깜짝 선물 등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나SK 와이번스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외겸용 8000원이며 연회비 없는 체크카드로도 발급이 가능하다.

하나SK 와이번스 카드와 W클럽 맴버쉽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SK와이번스 홈페이지(www.sksports.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