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슈즈, 특급호텔 무료 숙박권 제공

 
<대한금융신문=이남의 기자> 하나SK카드(대표 정해붕)가 웨딩 슈즈, 특급호텔 무료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판타스틱 웨딩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하나SK카드 웨딩 센터’에 방문해 스튜디오, 드레스, 헤어ㆍ메이크업으로 구성된 웨딩 페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제공한다.

하나SK카드 웨딩패키지에선 스튜디오 원규, 웨딩드레스 비바탐탐, 헤어/메이크업 순수, 라뷰티코아 등이 국내 최고 수준으로 준비되며 ‘고급 웨딩 액자 2개’와 ‘하트 에스테틱 마사지 1회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웨딩 패키지로 2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고급 수제화 ‘브라이덜 마켓 웨딩 슈즈’를, 결제 금액이 350만원 이상이면 ‘베스트 웨스턴 호텔 인천’ 1박 숙박권이나 ‘JW메리어트호텔 2인 식사권’ 중 하나를 제공한다.

아울러 하나SK카드는 패키지가 아닌 단품 서비스 이용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스튜디오 이용고객에게는 여권사진 1회 무료 촬영권, 드레스 이용고객에게는 미니드레스 1벌 무료 대여, 헤어ㆍ메이업을 이용하면 1회 네일케어 쿠폰이 주어진다.

하나SK카드 판타스틱 웨딩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나 전용 상담전화(02-518-511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