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6월 문화&테마파크 할인 듬뿍

 

<대한금융신문=전선형 기자> 하나SK카드가 6월 이른 여름시즌을 맞아 대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SK카드는 문화공연, 테마파크 등을 즐기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7일 밝혔다.

우선 모든 하나SK카드 고객들은 현재 공연 중인 인기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관람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7월 17일까지 VIP석 25%, R석은 30%까지 할인되며 하나SK카드의 문화공연 전용 특화 서비스인 컬처파크(http://culturepark.hanaskcard.com/)를 통해 예매하면 된다.

대학로 인기 연극인 ‘스캔들’은 6월 한 달간 평일 오후 5시 공연을 특별 할인가인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기본 관람료 3만원에서 2만원이 할인된 파격적인 혜택이다.

뮤지컬 ‘잭더리퍼’ 무료 초청 행사도 진행한다. 19일까지 컬처파크를 통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커플에게 22일과 23일 주말공연 티켓 2매를 선물한다.

하나SK카드는 6월 한 달간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 롯데월드 등 국내 ‘3대 테마파크’에서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버랜드 방문 고객은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모두 20% 할인, 캐리비안 베이는 본인 및 동반 3인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에버랜드와 캐리비안베이 제휴카드 고객이 전월 실적을 충족하면 본인의 경우 50% 할인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에서 쿠폰을 인쇄하거나 스마트폰을 통해 ‘겟모어’ 앱을 다운로드 받아 프리쿠폰을 제시해야 한다.

이밖에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롯데월드에서는 제휴카드 고객이 전월 실적을 충족할 경우 본인 1만2000원, 동반 3인은 30% 할인 받아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하나SK카드 모든 고객은 문화공연 전용 특화 서비스인 컬처파크 이용 시 최신 인기 뮤지컬과 연극을 연중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1만원으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최신 뮤지컬 반값 할인 및 무료 초청 등 특별 이벤트도 상시 제공한다.

컬처파크의 공연할인 정보와 테마파크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나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