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리플레이 캠프 참가자 모집

인생에 재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

<대한금융신문=김민수 기자> 한국자산관리공사(이하 캠코, KAMCO)는 40대 이상 중장년층 가장의 재기를 돕기 위해 '희망리플레이 캠프, 가장 멋진 도전'에 참가할 100명의 주인공을 모집한다.

희망리플레이는 캠코의 사회공헌 사업의 브랜드로 저소득․금융소외계층이 삶의 희망을 돌아보고 인생에 재도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의미이다.

이번 행사의 신청대상은 국내에 거주하는 만 40세 이상의 가장으로 오는 21일까지 캠코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실직 또는 사업실패담, 향후 재기계획서 등을 담은 참여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종 100명은 오는 9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3일간 캠코 인재개발원에서 실시되는 희망리플레이 캠프에 참여해 서로의 사연을 나누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재기계획서를 완성하게 된다.

캠프 참가자 100명 전원에게는 참가지원금 100만원을 지원하며 재기계획서 평가를 통해 재기지원금도 제공한다.

참가신청 및 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캠코 홈페이지(http://www.kamco.or.kr/home/index.j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캠코는 향후 캠프에 참여해 재기를 꿈꾸는 가장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다큐멘터리로 제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