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과 업무제휴

항공권도 최대 12% 할인

 
씨티은행이 씨티카드몰 여행서비스를 개편했다.

씨티은행은 28일 호텔스컴바인 사이트 최저가에 8% 캐쉬백, 하나투어 여행상품 3% 할인, 인터파크 항공 최고 7% 할인, 유나이티드 항공 12% 추가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씨티은행 측은 “개별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의 트렌드에 맞춰 여행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전세계 호텔 예약 및 여행상품 예약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호텔 가격비교 사이트인 호텔스컴바인과 업무제휴를 맺어 실시간 호텔검색 및 예약기능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씨티카드몰 여행 페이지 내 호텔스컴바인에서 씨티카드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세계 실시간 최저가로 제공할 뿐 아니라, 상시 8% 캐쉬백을 제공한다.

더불어 2014년 8월 31일까지 선착순 200명에 한해 추가 2%의 캐쉬백을 추가한 총 10%를 캐쉬백 해준다.

캐쉬백을 받기 위해서는 씨티카드 결제 이후 ‘캐쉬백 등록하기’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하나투어 여행상품도 검색엔진이 도입됐다.

씨티카드몰에서 여행상품을 검색해 예약할 경우 상시 3%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검색/예약기능 개시 기념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20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7만원권, 200만원 미만 결제 고객 선착순 70명에게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2만원권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오는 9월 30일까지 인터파크 항공과 함께 9개 주요 항공사의 해외 항공권에 대해 최고 7%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터파크 항공에서 저렴한 운임에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실속여행객들은 일석이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씨티카드몰을 통해 유나이티드 항공을 예약할 경우 오는 31일까지 항공 특가에 추가 12%를 할인해 준다.

이같은 여행 혜택은 씨티은행 신용카드로 결제 시 제공된다.

단 씨티BC, 기업카드, 체크카드 및 체크+신용카드는 제외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