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63빌딩에서 열린 GWP코리아 ‘2014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아주저축은행 오화경 대표(뒷줄 오른쪽에서 세 번째)와 직원들이 본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금융신문=김민수 기자> 아주저축은행이 저축은행 업계에선 처음으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선정됐다.

아주저축은행은 19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63빌딩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GWP(Great Work Place)코리아 선정 ‘2014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주저축은행은 △현장에서 문제의 답을 찾는 경영진의 현장중심 활동인 ‘[On]Field경영’ △비전, 전략 현장 설명회 등 CEO 현장 소통 활동 △워킹맘과의 토크쇼 등 CEO 감성경영 △현장체험 프로그램인 ‘Do & See’ △금연펀드 및 금연서약, 체력단련비 지원 등 직원의 건강을 위한 ‘W2캠페인’을 통해 행복한 일터를 조성하고 있다.

이밖에도 금융전문가로 육성하기 위한 개인별 맞춤 경력개발 지원 프로그램인 ‘맞춤형 평생 교육’ 등의 활동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한편 GWP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은 △기업의 신뢰경영지수(Trust Index) △회사에 대한 구성원 서술평가(Employee Comment) △기업 문화(Culture Aduit)를 평가해 총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