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술논문 및 UCC 공모…상금 4000만원

 

조합원과 임직원의 감동 사연도 모집

<대한금융신문=김민수 기자> 신협중앙회가 신협 창립 55주년을 맞아 학술논문, UCC, 감동 수기를 공모한다.

우선 ‘학술논문 및 UCC 공모전’은 △신협과 관련된 금융혁신 아이디어(학술논문 부문) △신협을 홍보할 수 있는 참신하고 다양한 내용(UCC 부문)을 주제로 개최된다.

학술논문은 국내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UCC는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 및 4인 이내 팀 단위로도 참여할 수 있다.

총 48명(학술논문 부문 11명, UCC 부문 37명)을 대상으로 약 4000만원 상당의 시상금을 지급하며, 학술논문 대상과 UCC 대상에게는 각각 600만원, 30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특히 학술논문 수상자에게는 신협중앙회 공채 시 서류전형 통과의 특전도 제공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응모자는 오는 5월 1일부터 공모전 홈페이지(www.creditunioncontest.com)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협을 통해 희망을 키워온 조합원의 성공 사례 △신협과 연관된 아름다운 미담 △신협 임직원과의 추억 등을 주제로 ‘신협가족 감동 수기’ 공모전도 진행한다.
 
이 공모전은 신협 조합원과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5월 29일까지 이메일(cu7201252@naver.com) 또는 우편으로 응모하면 된다.

1등에게는 100만원의 신협통장 등 총 620만원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수기 응모와 관련한 자세한 일정 및 접수 안내는 신협 홈페이지(www.cu.co.kr) 및 전국 신협 창구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