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서병곤 기자>HMC투자증권(대표 김흥제)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4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6년 연속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KSQI 인증은 전국 업종별 대표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해마다 측정해 우수 콜센터에 인증서를 수여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로 이번 조사에서 HMC투자증권은 서비스품질 평가항목 중 수신여건, 맞이 및 종료태도, 친절하고 부드러운 어감, 경청태도 등 다수 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이번 HMC투자증권의 우수 콜센터 선정은 상담직원 전원이 육아 등 개인 사정으로 경력단절을 겪은 시간선택제 여성으로 구성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HMC투자증권 WM사업본부 한석 본부장은 “회사는 경력단절된 여성에게 사회 재진입의 기회를 제공하고 직원은 강도 높은 교육에도 불구하고 즐겁고 성실한 태도로 보답해준 덕에 우수 콜센터의 결실을 얻게 됐다”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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