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까지 접수…전국 대학서 100명 선발

▲ 2015년 대학생 1일 신협 체험 포스터

신협중앙회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합격 특전

신협중앙회가 대학생 100명을 대상으로 오는 8월 25일 ‘대학생 1일 신협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대학생 1일 신협체험 행사는 20대 청년 조합원을 대상으로 신협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장래직업 설계 등 대학생 취업활동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2011년 처음 실시돼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특히 신협중앙회 입사지원 시 1차 서류전형 통과의 특전을 부여해 참가 대학생들의 취업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참가자격은 국내외 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대학생(전공 무관, 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다. 참가신청은 신협 홈페이지(www.cu.co.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달 31일까지 행사 담당자 이메일(cuf1201@cu.co.kr)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행사 참가 후 2년 이내 신협중앙회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통과 혜택과 행사수료증, 소정의 기념품, 교통비를 지급한다.

또한 행사 프로그램을 통해 ‘신협 도전 골든벨’ 수상자, ‘신협 발전 제안’ 우수 발표자를 선정해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신협중앙회 이문규 경영전략팀장은 “해를 거듭할수록 신협에 대한 참가자들의 이해와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행사가 20대 청년들에게 신협이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것은 물론 참가자들의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