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ELS인컴 변액보험’(무배당)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온라인 퍼즐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사진제공: BNP파리바카디프생명]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ELS인컴 변액보험’(무배당)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온라인 퍼즐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디프생명 홈페이지(cardif.co.kr)에 접속해 ‘은퇴 설계 시 지속적으로 고려해야 할 점’, ‘은퇴 후 현금흐름 확보를 돕는 은퇴설계 솔루션’이 무엇인지에 대한 퀴즈를 풀면 퍼즐이 완성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가족사진 촬영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ELS인컴 변액보험은 월지급식 ELS(주가지수연계증권) 투자로 수익을 확보하고 세금 부담까지 최소화할 수 있는 은퇴준비 맞춤형 상품이다.

ELS 투자 이후 매월 수익지급평가 기준에 부합할 경우 수익을 받아 은퇴 후 현금흐름을 확보할 수 있다. 연 5~6%의 수익률을 제시하는 ELS에 투자해 예금이나 즉시연금 같은 기존 은퇴준비 상품 보다 높은 수준의 수익을 추구한다. 월 수익은 일반 월지급식 ELS와 달리 비과세 혜택이 제공된다.

카디프생명 라프 와우터스 전무(CTO)는 “ELS인컴 변액보험은 여유로운 현금흐름으로 고객의 은퇴 후 삶을 당당하고 균형 있게 완성하는 핵심 퍼즐 조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디프생명 홈페이지와 콜센터(1688-111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