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준비하는 NH종신보험’ 판매
주계약 건강플랜·상속플랜 중 선택

▲ NH농협생명은 건강, 연금, 사망을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하나로 준비하는 NH종신보험’(무배당)을 판매한다.[사진제공: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건강, 연금, 사망을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하나로 준비하는 NH종신보험’(무배당)을 7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종신보험의 기본 기능인 사망 보장에 연금 및 건강자산 준비 기능을 더한 다기능 종신보험이다.

주계약은 사망보험금의 일부(가입금액 10·30·50%)를 선지급하는 건강설계플랜과 선택 시점부터 보험금이 일정 기간 동안 매년 5%씩 체증되는 상속플랜 중 원하는 유형을 골라 가입할 수 있다.

사망할 때까지 연금을 수령하면서 가족을 위한 보장자산을 유지할 수 있는 은퇴설계연금전환특약과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등 7대 질병 발병 시 사망보험금의 50% 또는 80%를 미리 받을 수 있는 7대질병전환특약 등 장수 리스크와 큰 병의 위험에 대비할 수 있는 제도성 특약도 마련했다.

가입 연령은 만 15세부터 65세까지이며, 주계약 가입금액은 최고 20억원이다.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5%의 기본 보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농협생명 홈페이지(nhlife.co.kr) 또는 고객센터(1544-4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