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로서비스그룹이 출연한 재단법인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가 ‘OK저축은행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을 모집한다.

선발 인원은 총 3명이며, 한국 중·고 골프연맹에 등록돼 있는 여고생 중 대한골프협회에서 발행한 핸디캡 증명서 기준 ‘핸디 5’를 넘지 않는 학생이면 신청 가능하다.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와 골프선수 박세리 씨가 직접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는 1인당 장학금 1000만원과 훈련비 1000만원이 지원된다.

또한 선발된 장학생들 간 자체 토너먼트를 진행해 우승자에게는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INVITATIONAL)’ 출전권도 부여한다.

세리키즈로 선발된 장학생들은 솔모로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는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 경기 마지막 날인 10월 4일 장학증서를 받을 예정이다.

OK저축은행 세리키즈 골프 장학생 신청 마감 일자는 오는 21일이다. 신청을 원하는 학생은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 홈페이지(www.aprovision.or.kr)에서 장학생 지원서 및 보호자 추천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하고, 핸디캡 증명서, 소득금액 증명서 등을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 사무국에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 관계자는 ”한국골프의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골프 꿈나무를 육성하기 위해 이번 장학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프로 골프를 향한 젊은 선수들의 패기 있는 도전을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러시앤캐시배정장학회는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한국대학골프대회 우승자 4명에게도 1인당 2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