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일 NH농협생명 직원들이 우리원헬스케어 검강검진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건강체크키트를 나눠주고 있다.[사진제공: 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하나로 준비하는 NH종신보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전국 주요 건강검진기관 방문객에게 건강체크키트를 제공하는 대고객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농협생명은 평소 정기적인 자가 검진을 통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 농협생명은 지난 7일 건강, 연금, 사망을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받을 수 있는 다기능 종신보험을 출시한 바 있다.

캠페인은 10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10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농협생명 임직원과 보험설계사(FC)가 각 지역 건강검진기관 방문객에게 건강체크키트를 전달하고 신상품에 대해 안내한다.

농협생명 김용복 사장은 “저출산과 기대 수명 연장으로 종신보험의 기본 기능인 사망 보장에 연금 및 건강자산 준비 기능을 더한 다기능 종신보험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고객들이 소중한 가정을 유지하면서 든든한 노후를 준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나로 준비하는 NH종신보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농협생명 홈페이지(nhlife.co.kr) 또는 고객센터(1544-4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