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보험료를 산출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매직카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를 선보였다.[사진제공: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보험료를 산출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매직카다이렉트 모바일 홈페이지를 업그레이드 했다고 29일 밝혔다.

새 모바일 홈페이지는 △보험료 산출은 빠르게(Fast) △화면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친숙하고 쉽게(Friendly) △과정 및 절차는 재미있게(Fun) 등 '3F'를 콘셉트로 개발됐다.

보험료 조회 예약만 가능했던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보험료 산출과 결제가 가능하다.

마일리지, 블랙박스 사진 전송 기능도 탑재해 보험료 할인 특약에 가입한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KB손보는 11~12월 자동차보험 계약 만기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산출하면 스타벅스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손보 차동호 다이렉트영업부장은 "스마트폰을 활용해 고객 스스로 보험 가입 여부를 결정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모바일 환경을 구축했다"며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시장에는 가장 늦게 진출했지만, 모바일 자동차보험시장에서는 '넘버 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