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금융신문=김미리내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투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듀~2015! 금융상품 Get!’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www.smartmiraeasset.com) 자산관리몰이나 모바일 자산관리웹에서 금융상품(펀드, ELS/DLS)을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시즌스호텔 기프트카드 60만원권(3명)과 김치냉장고(1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20명)을 선물한다.

더불어 올해 안에 주식, 펀드, ELS/DLS 중 하나의 상품군만 거래했던 고객이 다른 상품군을 온라인에서 추가로 거래하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1명), 포시즌스호텔 기프트카드 60만원권(2명),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10명), 주식수수료 무료 3개월 쿠폰(50명) 등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단 금융상품은 투자 결과 이익 또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익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미래에셋증권 권범규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이벤트 기간 중에 연금펀드를 매수하신 고객은 당첨 확률이 2배로 높아진다”며 “연말정산 세액공제도 받고 경품의 행운까지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스마트금융센터(1588-92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